티스토리 뷰

반응형


김소영 아나운서 양승은 아나운서 후임


김소영 아나운서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예쁜 몸매와 의외의 노래 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는데요. 김소영 아나운서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소영 아나운서 프로필
김소영 아나운서 나이는 1987년 10월 22일생으로 한국나이 29세입니다. 김소영 소속은 mbc 아나운서 소속이며, 김소영 학력은 연세대학교 사회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 mbc 아나운서 간판 여자 아나운서라고도 말을 할 수 있는데요. 단아한 외모와 김소영 아나운서 몸매가 주목을 받고 있지요. 큰 키에 늘씬한 몸매가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주말 뉴스데스크, 양승은 아나운서 후임
김소영 아나운서는 양승은 아나운서가 지난 2013년 MBC봄 개편을 통하여 주말 뉴스데스크를 하차하고 난 다음에 이어서 주말 뉴스데스크의 진행을 했습니다.



이 당시에 많은 논란이 있었는데요. 양승은 아나운서가 MBC노동조합 총파업 기간 중에서 노조에서 탈퇴한 뒤 주말 뉴스데스크 앵커로 발탁돼어 논란의 중심이 섰었기 때문입니다. 노조에서 탈퇴를 하고, 뉴스 앵커의 중요한 자리를 꿰찼다는 것만으로 양승은 배신과 같은 양승은 아나운서 논란이 일어났지요. 이후 양승은 아나운서는 많은 시청자들의 비난을 받았고, 인지도가 급격하게 떨어졌습니다. 방송국도 노조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여기서 생기는 사측과 갈등이 심심치 않게 발생하는 것 같네요.



김소영 아나운서, 아나운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다.

아나운서가 명절 특집 방송을 통하여 자신의 장기를 보여준 적은 없지만, 이렇게 인기가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노래를 부르는 경우는 거의 없었습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복면가왕을 통하여 아나운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고, 아나운서도 노래도 잘하고 멋진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특히, 비주얼 연예인 못지 않은 아름다운 외모가 대중들로부터 주목을 받기 충분했는데요. 대중들이 열광할 수 있는 이슈성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런 반응을 보여주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그러나 한편으로는 복면가왕의 경우 유명한 가수들에게 복면을 씌워 목소리만 듣고 그 사람을 맞춰내는 재미도 있습니다. 하지만 김소영 아나운서처럼 대중들이 거의 잘 모를 수 있는 사람을 출연한다면 복면을 씌울 수 있는 의미가 없다고도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아나운서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화제의 중심에 선 김소영 아나운서. 앞으로도 뉴스 앵커로써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겠습니다. 김소영 아나운서의 늘씬한 몸매만큼은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