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휘성 알리 앨범 지원사격, 로꼬도 동참. 알리 왓 이즈 러브(What is LUV)

가수 알리는 2014년 6월 5일 싱글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UV)를 발매합니다. 그런데 앨범이 발매가 되기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이번 앨범에 가수 휘성과 로꼬가 함께 참여를 하기 때문입니다.

휘성은 엠넷 쇼미더머니에서 알리와 함께 했던 인연을 살려서 이번 앨범에 동참을 했다고 하는데요. 휘성뿐만 아니라 실력파 래퍼 로꼬가 피처링에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알리는 지난 3일 새 싱글 앨범 왓 이즈 러브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 알리는 알리 본연의 모습을 전혀 찾을 수 없을 정도로 파격적이었스비다. 흰색 머리에 진한 눈썹 그리고 꽃수염이 너무나 인상적이었던 것 같네요.

휘성과 알리는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도 함께 출연을 한 인연을 가지고 있는데요. 휘성은 국내 최고의 알앤비 가수로 알리 역시 뛰어난 실력파 가수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 때문에 두 사람의 만남이 무척 기대가 되는 것 같은데요. 알리는 이번 앨범을 통하여 처음으로 프로듀서를 맡았으면 휘성이 작사를 한 곡도 들어가 있다고 하지요.


휘성 알리 조합 기대되는 이유
휘성과 알리의 만남은 이름만으로도 화제가 되는데요. 그 이유는 휘성과 알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녀 가수라고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가창력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도 활약을 하며 더 큰 기대감을 주고 있는데요.


휘성 나이는 1982년 2월 5일생 33세이며, 알리 나이는 1984년 11월 20일 31세입니다. 권혁우라는 본명을 가지고 있는 로꼬(LOCO) 나이는 1989년 12월 25일생으로 26세이지요. 휘성과 알리는 어느 정도 연륜이 있고, 실력파 가수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어떤 노래를 부르고 어떤 곡이 탄생하게 될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뜨고 있는 래퍼 로꼬의 랩도 무척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