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허참 부인(아내)와 딸 이은주, 애드리브의 달인

가족오락관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몇대몇이라는 단어가 생각이 나는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애드리브를 잘치는 MC들이 많이 있는데, 허참이야말로 진정한 애드리브의 달인이자 원조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허참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허참 프로필
허참 나이는 1949년생입니다. 허참 본명은 이상룡이며, 직업이 MC이자 가수이지요. 허참 학력은 중앙대학교이며, 데뷔는 1972년 동양방송 7대 가수쇼로 데뷔를 했습니다. 허참은 가족오락관 이후 방송을 한동안 쉬는 공백기간을 가졌는데요. 이 공백기간 동안 온갖 루머가 다나왔었죠. 허참 사망이라든지, 허참 투병 별세 등등 아무튼 연예인의 경우 공백 기간에는 온갖 루머에 시달리며 제대로 쉬지도 못하는 것 같습니다.



어참은 원래부터 말을 너무 잘해서 카페 DJ를 하기도 했으며, 가족오락관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MC가 되었습니다. 허참은 원래 꿈이 MC가 아닌 연기자 지망생이었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본인에게 가장 맞는 직업이 어쩌면 MC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허참 부인(아내)에 대해서
허참 부인에 대해서 거의 알려진바가 없는데요. 허참이 과거 DJ로 활동을 할 때에 만났다고 합니다. 당시 너무나도 예뻤던 그녀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던 허참은 운명적으로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방송에서도 부인을 너무나도 사랑하고 생각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허참은 호텔에서 아내와 데이트를 하다가 조영남과 마주쳤던 일화를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친구가 지배인으로 있는 호텔에 아내를 만나러 가서 기다리고 있는데 조영남씨를 만났다. 조영남씨에게 아내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을 했지만 못믿는 눈초리로 끝까지 지켜보면서 안가더라고 덧붙였지요. 이에 조영남은 <집을 놔두고 부인과 호텔에 와서 잔다는 것이 너무 이상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허참은 과거 좋은아침에 출연을 하여 아내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아내가 병치레를 하고 있다. 본인도 그렇겠지만 옆에서 보는 사람 역시 고통스럽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허참 부인이 투병 중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허참 역시 암으로 고생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나는 대장암 초기 때 수술을 한 적이 있다. 내가 병을 이겨낸 뒤 바로 아내가 아프기 시작했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무엇보다 '건강'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허참 부인이 하루빨리 쾌차하여 건강한 인생을 부부가 함께 보내길 바라겠습니다.



허참 딸 이은주
허참 딸이 과거에 방송에 나온 적이 있습니다. 이미연 닮은꼴로도 소개가 되기도 했는데요. 허참 부인과 허참을 반반 닮았으며, 연예계 권유도 받았다고 합니다. 허참 딸 이은주는 허참이 어떤 아버지냐에 대한 물음에 <좋은 아버지셨다. 무서울 때 엄청 무서우셔도 잘해주실 땐 정말 잘해주시고 가족끼리 모여서 뭔가 하는 것을 어렸을 때부터 강조하셨다>고 말을 했습니다.



허참 애드리브의 원조
개인적으로 허참은 애드리브의 원조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말을 잘하고 센스가 좋고, 똑똑하다는 생각을 볼 때마다 많이 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환갑을 넘긴 나이에 칠순을 바라보고 있지만, 방송 진행 솜씨나 입담은 여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허참이 건강한 방송 생활을 이어가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좋은 방송, 좋은 진행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