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씨엔블루 강민혁 보호본능 자극하는 연하남


아이돌 그룹 중에서 멤버 개개인 모두가 매력이 많고, 재주가 많은 그룹을 꼽으라면 필자는 씨엔블루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정용화, 이종현, 이정신, 강민혁은 음악으로써 인정을 받았을뿐만 아니라 네 멤버 모두 인기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연기력으로도 인정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씨엔블루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던 이유도 씨엔블루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씨엔블루에서 드럼을 치고 있는 강민혁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민혁 프로필
강민혁 나이는 1991년 6월 28일생으로 한국나이 25세입니다. 강민혁 키는 184cm이며, 강민혁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민혁 데뷔는 2010년 씨엔블루 EP앨범을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강민혁은 인기 드라마에서 조연급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개인적으로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차세광 역을 너무나도 잘 소화해냈다고 생각합니다. 강민혁은 드라마 상속자들에서 크리스탈과 묘한 케미를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강민혁 크리스탈 열애설도 여기서 나온 적이 있지요.



그리고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용감한 가족, 나 혼자 산다, 엄마가 보고 있다 등에 출연을 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강민혁 누나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강민혁이 나혼자산다에 출연을 하여 누나에 대해서 이야기를 했기 때문입니다. 강민혁 집 공개에서 강민혁 누나와 함께 살았다는 것을 공개했는데요. <강민혁은 혼자 산 지 10일차다. 누나 직장이 근처라 8개월 정도 같이 살고 있었다. 누나가 자니까 눈치가 보여서 연습 같은 것도 못 하겠고, 그런 의견차이 때문에 누나는 본가로 다시 들어가게 됐고 저는 독립을 하게 됐다>고 설명을 했지요. 누나의 손길이 닿아서 그런지 강민혁 집은 무척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강민혁 누나 역시 상당한 미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강민혁은 혼자 사는 남자치고는 밥도 잘 챙겨먹고 집도 상당히 깔끔했는데요. 외모에서는 보호본능 자극하는 연하남이지만, 혼자서도 뭐든지 잘하는 그런 든든한 남자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강민혁은 외모적인 면이나 연예인으로써의 끼는 다방면으로 가지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 더욱 자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대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몸매면 몸매, 외모면 외모 어디하나 빠질 때 없는 엄친아라는 생각이 드네요.



강민혁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보호본능 자극하는 연하남으로, 많은 여성팬들로부터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씨엔블루 활동으로도 자주 만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