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노윤호 최강창민 군대, 2년 뒤에보자 동방신기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21일 현역 입대했습니다. 유뇨윤호는 5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21개월 간 현역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노윤호 프로필
유노윤호 본명은 정윤호입니다. 유노윤호 나이는 1986년 2월 6일생으로 한국나이 30세이며, 유노윤호 고향은 광주이지요. 키는 184cm이며, 그룹 동방신기 멤버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이며, 학력은 명지대학교 입니다. 유노윤호 데뷔는 2004년 동방신기 싱글 앨범으로 데뷔를 했지요.



최강창민 프로필
최강창민 본명은 심창민입니다. 최강창민 나이는 1988년 2월 18일생으로 한국나이 28세입니다. 최강창민 고향은 서울이며, 키는 186cm입니다. 그룹 동방신기 에스엠 더 발라드에 소속이 되어 있으며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강창민 학력은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이며, 2004년 동방신기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은 과거 동방신기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을 때에 일부 멤버들의 소속사의 분쟁으로 다섯명에서 유노윤호와 최강창민만 동방신기에 그대로 남아 활동을 이어오고 있지요.



최강창민도 입대
유노윤호는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희맹해서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되고 있지 않았으며, 2017년 4월 20일 전역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강창민은 동방신기는 언제나 하나라고 생각하고, 유노윤호보다 2살이나 아래이지만, 같은해에 제대를 해서 다시 동방신기로 함께 활동을 하기 위해서 올해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최강창민은 의경에 지원해서 합경 통보를 받았으면 연내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하지요.



유노윤호의 입대 그리고 최강창민의 의경 합격 등으로 인하여 동방신기의 활동도 당분간 중단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유노윤호나 최강창민은 너무나도 착하고 인성이 좋아서 많은 팬들로부터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으며, 남성팬들에게도 평판이 좋은 편인데요. 두 사람이 군입대를 하게 되면서 더욱 더 팬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라를 위해서 군복무를 하고, 병역을 기피하지 않고 당당히 군대를 갔다는 것은 칭찬받아 마땅한 일이지 않나 생각됩니다.



동방신기의 완전체를 2년 뒤에 다시 볼 수 있기 때문에 그에 대한 아쉬움이 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더 성숙된 모습으로 동방신기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이 드는 동시에 다시 완전체가 되면 더 남자답고 멋진 동방신기의 모습으로 돌아오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많은 가수, 아이돌들이 동방신기와 같은 군생활을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