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황석정 나이와 황석정 결혼하지 않은 이유

황석정은 독특한 연기와 개성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영화배우입니다. 주로 단역이나 조연급으로 많이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녀를 잘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러나 그녀의 얼굴을 한 번쯤 보게 된다면 TV나 영화를 통해서 많이 본 인물이라는 것을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생을 통하여 황석정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황석정 프로필
황석정 나이는 1972년생으로 44세라고 알려져 있는데요. 그녀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인물이기 때문에 프로필에 나이가 빠져 있는 것 같습니다. 황석정과 같은 나이의 사람들은 박주미, 유재석, 장서희, 박진영 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황석정 나이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그가 그동안 맡은 연기 캐릭터나 외모 때문에 실제 나이보다 조금 더 많아 보이기 때문이지요. 그만큼 연기를 잘한다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황석정 결혼하지 않은 이유
황석정의 싱글라이프가 나혼자산다를 통하여 보여질 예정인데요. 황석정이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무래도 무명 생활을 오랫동안 겪었고, 이제 막 뜨기 시작한 배우이기 때문에 바쁜 인생을 살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결혼을 하지 못한 것일 수도 있지요.



황석정 학교는 서울대 국악과 89학번으로 졸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반전매력을 가진 스펙이 뛰어난 여성이지요. 황석정은 서울대 국악과를 졸업한 이후에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진학을 했고, 연기 인생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황석정이 서울대라는 스펙을 포기하고 힘든 연기자의 길을 선택한 것에 대해서 이렇게 말을 했는데요. <국악을 한 것도 내 연기 인생을 구축하기 위한 걸음이었다고 생각한다. 배우를 선택한 것이 힘든 적은 많았지만 후회한 적은 없다. 난 성격 자체가 후회를 잘 안 한다. 결혼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는 하고 싶은 사람을 아직 못 만났다. 결혼에 대한 욕심이 이제는 없다. 마지막 연애는 지난 10월 초다>라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습니다.



황석정은 연기력과 외모 만큼이나 독특한 결혼관을 가지고 있으며, 취미와 생활 역시 독특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국악에 이어서 연기자까지 오랫동안 예술인의 길을 걸었기 때문에 독특한 인생관을 가지고 있지 않나 생각되는데요. 필자 개인적으로도 이제는 결혼이 필수가 되지 않은만큼 자신의 싱글라이프가 행복하다면 혼자사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황석정은 최근 영화와 드라마에 이어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가 국악을 했다는 것과 그림 실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보면서 예술적 감각이 뛰어나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보면 볼수록 매력있는 연기자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황석정의 외모 때문에 황석정 이혼, 황석정 재혼 남편 등의 연관검색어도 있는데, 그녀는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황석정의 앞으로의 활약을 더 기대해보며, 그녀의 싱글라이프도 대중들에게 좀 더 가까이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더 큰 사랑을 받는 연기자로 성장을 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