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김서형 나이와 김서형 결혼 생각

우유와 탄산 2015. 4. 25. 06:30
반응형


김서형 나이와 김서형 결혼 생각


드라마에서 악녀 역할을 떠올리면 생각나는 몇명의 인물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배우 김서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요. 그녀가 악녀라는 이미지가 생기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인기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보여준 연기 때문이었습니다. 드라마에서 소리를 지르고, 소름돋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그녀의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주었지요. 그것이 바로 악녀 이미지였습니다.



김서형 프로필
김서형 나이는 1973년 10월 26일생으로 한국나이 43세입니다. 김서형 데뷔는 1994년 KBS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김서형은 오랫동안 무명 활동을 거쳐서 지금의 자리에 오른 인물인데요. 김서형이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을 대에는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박신양의 전부인으로 이름을 알렸기 때문입니다.



김서형은 도시적인 외모 덕분인지 차도녀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이미지 자체가 차갑게 보여지기도 합니다. 그러나 김서형은 누구보다 여리고 따뜻한 여성이라고 할 수 있지요. 김서형 몸매는 아직까지 여전히 예쁘고, 가냘프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서형 몸매는 영화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김서형 영화를 통해서 파격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특히 김서형하면 <맛있는 섹스 그리고 사랑>에서의 신아 역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김서형이 당시에 신입급에 가까웠기 때문에 파격적인 노출로 이름을 알릴 수 밖에 없었을 수도 있으나 보기 드물게 파격적인 영화였기 때문에 아직까지 회자되고 있지요. 김서형 김성수 커플의 베드신은 현재에도 상당히 수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두 사람모두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했네요.



김서형의 나이 때문에, 김서형이 데뷔를 한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김서형 이혼, 김서형 재혼, 김서형 남편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기도 한데요. 하지만 그녀는 아직까지 한 번도 결혼을 하지 않았으며, 이혼 재혼과도 상관이 없습니다.



김서형 성형 언급
김서형은 성격처럼 무엇이든지 시원시원하게 밝히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성형을 했다는 것도 본인이 직접 언급을 했는데요. 코를 성형을 했다고 본인이 고백을 했습니다. 김서형의 이미지가 많이 바뀌었던 것에도 코 성형이 영향을 미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서형은 다른 부위에 성형을 했다는 말을 들으면 그렇게 기분이 나쁘다고 합니다. 했는 것은 했다고 말을 하는데, 하지 않은 것을 했다고 말하는 것을 무척 싫어하는 것 같습니다. 그녀의 화끈한 성격을 볼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김서형 결혼 생각
김서형은 결혼에 대해서 자신의 생각을 과거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20대 때 불안정한 연예계 생활의 탈출구로 결혼을 생각했었다. 당시 남자친구에게 혹시나 싶어 결혼 이야기를 꺼냈더니 무슨 소리냐며 뜨악한 반응을 보이더라. 그 후 10년간 나를 사랑하는데만 집중하게 되었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김서형은 이 때문에 결혼에 대한 생각이 완전히 사라지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김서형은 결혼이 의무도 아니고, 결혼의 필요성을 본인이 크게 느끼지 못하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김서형은 출연하는 작품마다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김서형은 한 작품을 끝낼 때마다 산고의 고통을 느끼고 있다고 말을 하는데요. 그만큼 노력하고 아끼고 애타하며 힘을 쓰고 있다는 말입니다. 그래서 김서형이 출연하는 작품에서는 그녀가 열연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김서형은 이제 40대를 넘기면서 연기에 더욱 물이 오른 것 같습니다. 다만 아직까지 그녀의 노력만큼 성장하지 못했다는 아쉬움이 들기도 하는데요. 그녀가 앞으로 더 좋은 연기, 더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결혼에 대해서 생각을 하게 된다면 좋은 남자를 만나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처럼 꾸준히 성장하는 배우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