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 love watch

브라이틀링 시계 가격 벤틀리 GT

우유와 탄산 2013. 10. 23. 08:30
반응형


브라이틀링 시계 가격 벤틀리 GT

시계는 남자들의 자존심이라고 불릴만큼 중요한 패션 아이템입니다. 저도 시계를 무척 중요시하게 생각하며 패션 아이템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것이 꼭 시계였습니다. 브라이틀링(breitling) 브랜드의 시계를 소개해드릴까 하는데요. 브라이트링 시계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시계로 화제의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현빈이 착용하며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았던 시계입니다.

브라이틀링 브랜드 스토리
브라이틀링은 명품 브랜드의 하나로 남성성의 모습을 가장 많이 드러내고 있는 시계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터프한 외관부터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시계인데요. 브라이틀링은 항공시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브라이틀링은 1884년 스위스 상티미에에서 레옹 브라이틀링이 작은 시계 공방을 오픈하면서부터 그 브랜드의 역사가 시작이 됩니다. 브라이틀링은 처음부터 크로노그래프 시계 제작에 총력을 기울렸는데요. 시간을 표시하는 동시에 간단한 조작 버튼을 통해서 초 단위를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의 시계를 말합니다.

레옹 브라이틀링의 아들 가스통 브랑이틀링은 이후 스타트, 스톱, 리셋 기능을 수행할 수 있는 독립적인 푸시 피스를 발명을 했고, 1915년 크로노그래프 손목시계를 출시했습니다. 시계 업계에서는 큰 화제가 되는 일이었지요. 이후 1936년 영국의 왕립 공군 공식 납품업체로 발탁이 되었고, 파일럿 시계, 항공시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이름을 얻게 되었습니다. 특히 제 2차세계 대전에서 브라이틀링 크로노그래프 시계는 파일럿 시계로 브라이틀링의 명성을 쌓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브라이틀링 벤틀리 GT 시계
현빈 시계로도 유명한 브라이틀링 벤틀리 시계. 벤틀리는 영국산 럭셔리카의 하나로 슈퍼카로 불리며, 엄청나게 비싼 가격으로 팔리는 자동차입니다. 브라이틀링 벤틀리 시계는 자동차회사 벤틀리와 시계회사 브라이틀링이 만나서 상품을 내놓은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자동차 회사와 시계회사가 만나서 가장 성공한 상품이 브라이틀링 벤틀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브라이틀링 벤틀리는 16개의 라인업을 가지고 있으며, 그 종류가 다양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는 벤틀리 gt는 가장 인기 있는 모델 중의 하나입니다.




브라이틀링 벤틀리 GT는 실버색상의 시계로 세련된 느낌이 가미된 시계입니다. 클래식한 느낌과 함께 고급스러운 느낌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 같은데요. 시계의 밴드가 스틸밴드로 되어 있어서 사계절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시계입니다. 모던한 스타일과 함께 클래식한 느낌을 주고 있는데, 정장이나 캐주얼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으로 시침과 분침, 초침이 나누어져 있어서 정확한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계의 숫자는 일반 시계의 숫자와 조금 다르기 때문에 처음보면 조금 헛갈릴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착용하다보면 익숙해지지요.

브라이틀링 벤틀리 GT 시계는 세계의 크로노 기능과 달력 기능이 탑재되어서 시간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활용도가 높은 시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컨셉이지만, 이것 역시 명품 시계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지요. 정확한 시간과 다양한 활용도가 있기 때문에 특수직에 종사하는 분들도 착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브라이틀링 벤틀리 GT RACING
그리고 브라이틀링 벤틀리 GT 라인이라고 할 수 있는 GT 레이싱 모델도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현빈이 착용한 벤틀리 GT 모델보다 더 고급스러워며, 스틸밴드가 아니라 가죽밴드이기 때문에 더 중후한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벤틀리 GT 보다는 복잡하지 않은 구조이며, 달력에 요일 기능까지 표시되어 있지요. 케이스와 브레이슬릿의 유광과 무광의 조화 역시 매력적인 모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브라이틀링 시계 GT 가격
브라이틀링 벤틀리는 가장 성공한 자동차회사+시계회사답게 디자인이나 구조 등 모두 너무나 마음에 드는 것 같은데요. 가격은 약 1천만 원이 살짝 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판매처에 따라서 가격이 많이 달라서 정확한 가격은 말씀드릴 수 없을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직접 보고,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되네요. 가격은 다른 명품 시계와 비교해서, 생각 보다 크게 비싸지 않은 것 같은데요. 고가의 명품 예물 시계를 고르는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것 같은 매뉴입니다.




브라이틀링에서 만든 시계는 100% 크로노미터(시간을 기록하는 장치)의 인증을 받은 무브먼트가 들어갑니다. 이 무브먼트는 매년 스위스에서 만들어지는 시계 중에서 단 5%만 인증을 받는다고 하는데요. 그 만큼 기술력이나 품질에 대한 장인정신이 녹아 있는 시계라고 할 수 있지요. 항공시계, 파일럿 시계의 명가로서 위상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브라이틀링 시계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역시 명품 시계는 달라도 무언가 다르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브라이틀링 시계는 가격 대비 괜찮은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몇 백만원대의 괜찮은 상품들도 많이 있는데, 누구나 착용하고 싶은 디자인과 기능을 가지고 있는 만큼 관심을 가져보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