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개그맨

문세윤 아내(부인) 결혼 전성기

우유와 탄산 2022. 2. 5. 09:00
반응형

문세윤이 2021년 KBS 연예대상을 수상하며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문세윤은 예능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1박 2일, 갓파더 등을 통하여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문세윤 프로필
문세윤 나이는 1982년 5월 11일생으로 문세윤 학력은 서일대학교입니다. 문세윤 데뷔는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2002년에 KBS 개그콘서트에 일반인 참가로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문세윤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며, 군대는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를 마쳤습니다.

문세윤 예능 전성기
문세윤은 SBS 웃찾사를 통하여 인기를 끌기 시작합니다. 뚱뚱한 캐릭터를 가지고 주로 귀엽게 당하는 역이 잘 어울리는 개그맨이었습니다.

 


그리고 주현의 성대모사와 저팔계 성대모사, 타짜 너구리 형사 성대모사를 맛깔나게 소화해내며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지요. 특히 주현의 성대모사는 따라 올 사람이 없을 정도로 단연 돋보였는데요. 주현과의 인연으로 광고도 찍고, 함께 예능도 출연을 하면서 돈독한 사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문세윤이 대중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한 것은 <1박 2일>을 통해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 먹방 캐릭터로 여러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큰 웃음을 주었던 문세윤은 1박 2일에서 자신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대중들의 인지도를 쌓아갔지요. 문세윤은 대기만성 개그맨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꾸준히 좋은 활약을 보여준 결과 대상이라는 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문세윤 아내(부인) 김하나
개그맨은 예쁜 아내를 얻는다. 문세윤을 보면서도 잘 알 수 있습니다. 문세윤 아내 김하나는 LG 트윈스 치어리더 팀장이었고, 문세윤과 결혼 이후 은퇴를 했습니다. 문세윤과 아내의 첫 만남은 싸이월드를 통해서입니다.

김하나는 문세윤이 웃찾사로 인기를 얻고 있을 때에 개그맨이라는 호기심이 생겨 일촌 신청을 했고, 쪽지를 먼저 보냈다고 합니다. 서로 쪽지로 안부를 주고받다가 문세윤이 단체 미팅을 하자고 김하나에게 제의를 하게 되지요.

 


문세윤과 김하나의 주도로 개그맨과 치어리더가 단체 미팅을 주전했지만, 정작 두 사람만 인연이 되고 다른 사람들은 잘 이어지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런 인연이 되어 서로 연락을 하다가 두 사람은 결혼까지 하게 되지요.

문세윤 김하나는 약 6년간의 열애를 했고, 결혼은 2009년에 하게 됩니다. 문세윤은 방송에서 아내를 치어리더 출신이라는 것을 자주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문세윤은 결혼 이후 일이 많이 없어서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를 겪기도 했지만, 이를 극복하고 현재는 최고의 인기 개그맨, 예능인이 되었습니다.

 


문세윤 전성기
문세윤은 1박 2일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을 하면서 자신의 재미있는 본모습과 숨겨진 끼를 보여줄 수 있었고, 이를 통하여 1박 2일 2년 차에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문세윤의 인지도는 개그 프로그램만 할 때와는 전혀 달라졌고, 이제는 누구나 사랑하는 개그맨이 되었습니다. <축하를 많이 받았다. 제가 운 좋게도 재작년에 최우수상을 받고 작년에 대상을 받았다. 최우수상을 받았을 때는 저 혼자 축하를 받았다. 대상을 받으니까 가족들로부터 딸 아들 먼 친척 매니저 스타일리스트도 다 축하를 받더라. 본의 아니게 기분 좋게 많이 나가고 있다>

 


<예능을 시작한 게 15년도부터 먹방을 했다. KBS에서는 2년 정도밖에 안 했다. 너무 감사한 일인데 그걸 제가 받을 수도 있겠지?라고 하면서 소감 생각하는 자체가 쓰레기 같았다>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문세윤은 주위 사람들의 평판도 상당히 좋고 뭐든 열심히 하는 예능인입니다. 그래서 대중들도 그의 대상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있는데요. 문세윤이 앞으로도 지금처럼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