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가수

김도균 결혼 이혼루머 이유

우유와 탄산 2021. 9. 29. 22:55
반응형

그룹 백두산의 기타리스트 김도균은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기타리스트로 <불타는청춘>을 시작으로 최근에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음악은 거친 록 음악을 하고 있지만 성격은 상당히 여성스럽고 소탈한 모습이 많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김도균은 대중들에게 상당히 친숙한 인물로 인식되고 있는데요. 예능에서 보여준 소탈하고 친숙한 모습 때문입니다. 김도균의 일상 생활을 사실 연예인이라고 보기 힘들 정도로 소탈하면서 옆집 아저씨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이지요.

 


<설계자들>이라는 예능에서 김도균의 재정 상태가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재무설계를 위해서 공개된 김도균의 통장 잔액은 6천만원, 부동산 자산은 6,500만 원이었습니다. 연예인들이 가지고 있는 그 흔한 부동산 재산도 거의 없고, 40년 넘게 기타리스트로 활동을 하면서 모은 돈도 그렇게 많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김도균 프로필
김도균 나이는 1964년 5월 11일생으로 고향은 대구 출신입니다. 김도균은 1986년 록그룹 백두산 기타리스트로 데뷔를 했는데요. 이후 영국에서 밴드 활동을 했고, 1990년 임재범과 함께 한국에서 록밴드 아시아나를 결성했습니다.

김도균 학력은 고등학교 자퇴로 알려져 있는데요. 고등학교 1학년을 마친 상태에서 무작정 서울로 상경을 했고, 그때부터 음악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했습니다. 10대 후반일때부터 나이트클럽 기타 반주자 생활을 시작하게 된 것입니다.

 


김도균은 유현상과 함께 3년 동안 록그룹 백두산으로 활동을 했지만 불과 3년만에 해체를 하게 되는데요. 백두산이 해체된 이유는 당시 사회 문화적으로 록커들에게 부정적이었고, 그런 상황에서도 김도균은 순수 록음악을 지키려 노력했기 때문이지요. 사실 1990년대는 록가수들에 제대로 인정을 받지 못한 시기였기 때문입니다.

 

김도균 결혼 이혼 루머이유
김도균이 <불타는청춘>에 출연을 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김도균이 결혼을 했었고, 결혼 후 이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김도균은 아직까지 미혼이지요.

아무래도 김도균 나이가 결혼을 했어야 할 나이이고 록음악을 하는 사람으로서 자유분방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혼을 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네요.

 


김도균이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하기도 했습니다. <결혼을 못한 것일 수도 있고 안 한 것일 수도 있고, 사실 지난 세월 동안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살았다. 어떻게 보면 내 사람의 길 음악적인 길을 찾는데 너무 급급했다고 할까?>

 


<음악을 하고 또 음악인으로서의 해답을 찾기가 바빠서 다른 삶을 바라볼 수가 없었다. 그리고 결혼을 하면 평범한 삶을 살야하 나는데 거기에 대해 제가 자신이 없다기보다 상대방의 입장에서 의심이 드는 것 같다. 여자에게 제가 믿음을 주지 못했던 것 같다>

 


김도균이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 상태에서 오랫동안 혼자 살아가다보니 주로 밖에서 음식을 사 먹고 편의점에서 끼니를 해결하는 모습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렇게 모은 편의점 포인트가 100만 점이 넘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편의점 100만 포인트는 실제로 편의점에서 1억 원을 사용해야 얻을 수 있는 포인트라고 합니다. 정말 어마어마한 것 같네요.

김도균이 예능에 자주 출연을 하면서 그의 재정 상태도 조금씩 좋아지고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도균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측은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어쩌면 김도균은 누구보다 행복한 인생을 살지 않았을까요?

 


오로지 음악만을 생각하면서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살았을테니 말이죠. 이런 삶을 스스로 선택하고 열심히 살아가는 모습이 어쩌면 누구보다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것이 아닐까요?

김도균이 앞으로도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음악으로 오랫동안 활동을 이어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