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김지수 남편 결혼 루머 이유

우유와 탄산 2020. 3. 10. 10:30
반응형

김지수는 우리나라 대표적인 동안미녀 중의 한 명입니다.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청순가련한 그녀는 데뷔한지 상당히 오래된 배우인데요.



드라마와 영화에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이라는 작품으로 2020년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지수 프로필

김지수 나이는 1972년 10월 24일생으로 고향은 강원도 정선군입니다. 김지수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 중퇴이며, 데뷔는 SBS 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김지수 키는 167cm인데요. 얼굴도 작고 청순가련형이라 키가 상당히 작은줄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 의외로 키가 큰 편입니다.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


김지수 연기력

김지수는 자타가 공인하는 실력파 배우입니다. 눈물 연기 및 멜로 연기가 탁월한데요. 별명이 <눈물의 여왕>이라고 불렸을 정도로 눈물 연기를 잘하는 배우이지요.



김지수는 드라마와 영화에서 흥행력을 인정 받은 배우이며, 연기력까지 좋아서 많은 연출가들이 함께 하고 싶은 배우 중의 한 명이지요. 그녀의 대표작이라고 한다면 <보고 또 보고>, <태양의 여자> 등의 작품이 있습니다.


김지수 음주운전

그러나 김지수에게는 인생의 오점이자 팬들이 상당히 아쉬워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상습 음주운전과 음주 인터뷰입니다.


2000년 7월 30일 혈중알코올농도 0.175%의 만취 상태에 무면허 음주운전 사고를 내면서 라디오DJ와 드라마에서 하차를 하는 수모를 겪게 됩니다.



2010년 10월 5일에는 음주운전 상태에서 뺑소니 사고를 냈고, 또 다시 드라마에서 하차를 하게 되지요. 음주운전뿐만 아니라 음주 인터뷰도 문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2018년 10월 17일 영화 <완벽한 타인> 언론인터뷰에 지각을 했고, 결국 소속사 측에서 인터뷰를 중단시키며 언론인터뷰가 취소 되었습니다.


술과 관련된 사건 사고만 없었더라면 더 많은 작품과 대중들에게 이미지도 상당히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운 생각이 듭니다.



김지수 남편 결혼 루머이유

김지수는 안타까운 사고로 고인이 된 배우 김주혁과 오랜 연인이었습니다. 6년간 연예계 공식 커플이었는데요. 그러나 2009년 10월 7일 결별 기사가 나왔습니다.



당시 김주혁 김지수가 결혼을 할 것이라고 예상했던 사람들이 많았고, 2005년 김주혁 아버지 김무생의 빈소를 지키면서 김지수 남편이 김주혁인가라고 오해하는 사람이 있을 정도였지요.


김지수는 결별 이후에도 활발하게 활동을 했고, 남자친구가 생겼을 당시에 SNS를 통하여 당당히 공개했을 정도로 청순가련의 외모와 다르게 과감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지요.



김지수 결혼관

김지수 과거 작품 선택 우선순위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1순위가 잘생긴 상대배우다. 출연료 따위야. 남자배우 잘 생기고 멋있다면.. 강남 1970도 이민호와 키스신이 있어 출연했다>라는 농담을 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2017년 <나혼자 산다>에 출연을 해서 털털한 매력을 보여주었는데요. 결혼에 대한 자신의 생각도 언급을 했습니다.



<결혼을 하냐 안하냐가 내 인생의 행복을 좌지우지하는 것은 아닌 것 같다. 결혼을 한다고 무조건 행복해지는 것도 아니지 않느냐? 결혼을 안 해도 얼마든지 행복하게 살 수 있따고 본다>


<3년 전부터 결혼은 운명처럼 상대자가 나타나면 하는 거고 아니면 할 수 없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김지수는 늘 과감한 발언과 행동으로 화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어쩌면 그녀를 쉽게 감당할 수 있는 남자가 없었던 것이 아닐까요?


아무튼 새로운 드라마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로 돌아온 김지수가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