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서민정 남편 안상훈 결혼스토리

우유와 탄산 2017. 8. 28. 20:35
반응형

서민정 남편 안상훈 결혼스토리


서민정은 웃는 얼굴이 무척 예쁜 배우입니다. 최근 서민정이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여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다시 활발한 활동을 하기 위해서 준비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서민정 남편 안상훈과 결혼스토리, 결혼 생활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서민정 프로필

서민정 나이는 1979년 7월 11일생입니다. 서민정은 집안도 상당히 좋고, 똑똑한 인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민정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법학 학사학위를 소지하고 있지요.


서민정 아버지 서영주씨는 순천향대학교 초빙교수이자 전 공무원입니다. 서민정은 2000년 케이블방송 NTV 음악천하 VJ로 데뷔를 했습니다. 그러다가 거침없는 하이킥을 통하여 큰 인기를 얻기 시작했지요.



서민정 결혼은 2007년 8월 25일 한 살 연상의 재미교포 치과의사와 결혼을 한 후 이민을 갔고, 2007년 11월 9일 연기활동과 방송 활동을 잠정중단했습니다. 한동안 공백기를 가진 서민정은 2017년 6월 25일 복면가왕을 통하여 10년만에 다시 연예계에 복귀를 했습니다.


서민정의 특이점이라고 한다면 큰 활동없이 큰 인기를 끈 배우라는 것입니다. 짧은 기간 큰 인기를 얻고 결혼과 이민을 겪으면서 방송 활동을 중단했지요.


서민정 이혼, 서민정 재혼은 사실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서민정이 결혼 후 활동을 중단했기 때문에 이런 말이 나온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서민정 남편 안상훈 결혼스토리

서민정은 2006년 미국 유학 중인 친구가 방학을 맞아 귀국해서 만나러 갔다가 남편을 처음 만났습니다. 남편은 10년 만에 형 결혼식 때문에 한국에 왔다가 서민정을 만나게 됩니다.


<10년 만에 한국을 찾은 지난 2006년 운명처럼 지금의 아내를 만났어요. 당시 너무 아름다운 모습에 보자마자 결혼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졌죠>



<그동안 10가지 이상형을 적어 놓고 하나님께 그런 사람을 만나게 해달라고 기도를 했는데, 남편이 내가 생각하던 바로 그 이상형이었어요. 미국 여행을 하면서 서로 연락을 하게 되어 이메일 주소를 주고 받았는데, 만난 다음날 미국에 간다고 해서 그림의 떡이라고 생각했어요>



안상훈은 서민정에게 불과 3~4번의 만남 후에 프로포즈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마음에 드는 여성이라고 생각을 했었는데요. 그러나 서민정 집안에서 결혼을 반대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너무 빠르게 결혼을 결정했고, 아직 안상훈에 대해서 모르는데 결혼을 한다고 그러냐며 반대를 했다고 하지요.


그러나 서민정은 안상훈이 진솔하고 겸손하며 성실한 사람이라고 느껴 부모님을 설득했고, 결혼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두 사람은 2007년 8월 25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그리고 현재 두 사람 사이에 딸 안예진이 있습니다.


서민정은 결혼 이후 가정 주부로 남편의 내조에 집중을 했습니다. 서민정의 남편에게 매일 집밥을 해주었다고 밝혔는데요.



<남편이 집밥을 너무 좋아해서 항상 집에서 밥을 먹는다. 친구를 만나 외식을 하고 들어오는 날이 거의 없다. 콩비지 잘하고 감자탕, 탕수육, 짜장면 등 다할 줄 안다. 밖에서 먹으면 뭔가 첨가되고 그럴까 봐 집에서 해 먹는다>


<너무 많이 해주다 보니까 남편이 결혾할 때보다 20kg이 쪘다. 이렇게 내가 가끔 한국에 와야 살이 빠지고 유지가 된다>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지요.


서민정의 트레이드마크

서민정의 트레이드마크라고 한다면 눈웃음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눈이 안보일 정도로 웃고,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지요. 서민정은 이에 대해서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저는 언제까지고 시종일관 웃는 모습은 버리고 싶지 않아요. 사람들이 저에게 꽈당민정 같은거 이제 그만하고 싶지 않냐고 묻지만 저는 좋아요. 제 자신이 원래 웃음이 많기도 하지만 제가 웃으면 다같이 웃는게 너무 좋거든요>



서민정은 늘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사람이 되고 싶고, 웃는 얼굴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어쩌면 이런 서민정의 모습 때문에 10년의 공백이 전혀 길지 않게 느껴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서민정이 오랜 공백을 거쳤지만 방송에 잘 적응하고,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할 수 있는 것은 그동안 서민정이 이미지 관리를 잘했고,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것을 보면 이미지 관리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서민정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과 방송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