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수지 이혼이유,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

불타는 청춘에서 최근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강수지. 특히 김국진과의 케미가 정말 장난이 아닌 것 같습니다. 이제 곧 50대가 되지만 아직까지 여전한 미모와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이번 글에서 강수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수지 프로필
강수지 나이는 1967년 5월 20일생입니다. 강수지 종교는 개신교이며, 강수지 고향은 서울출신입니다. 강수지 데뷔는 1990년 1집 앨범 보라빛 향기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이후 강수지는 흩어진 나날들과 시간 속의 향기 등을 연이어 히트시켰는데요. 강수지는 인기 절정의 시기인 1990년대에 당시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심신과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두 사람은 열애설을 공식적으로 인정을 했는데요. 이후 강수지는 여자 팬들에게 엄청난 비난을 받았고, 인기 역시 하락하게 되었지요. 이 때 일본으로 건너가 활동을 잠시 하기도 했고, 국내 활동은 잠시 쉬게 되었습니다.


강수지 과거사진


강수지 결혼 전남편은 치과의사 황정빈

일본에서 활동을 하던 강수지는 치통으로 고생을 하다고 주위의 소개로 치과를 가게 되는데, 이곳에서 전남편 황정빈을 만나게 됩니다. 두 사람은 1년간의 열애끝에 2001년 5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은 이혼 후에 재혼이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강수지는 초혼이었지요. 그러다 두 사람은 2003년 강수지 딸을 낳게 됩니다.



강수지는 아침 방송 등을 통하여 근황과 가족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그러다가 2005년 갑자기 별거를 선언하게 됩니다. 별거 이후 두 사람은 점점 서로 멀어지게 되었고, 결국 이혼까지 하게 되었지요. 두 사람의 이혼 이유는 성격차이로 알려졌는데요. 누가 외도를 했거나 불륜, 경제적 이유 등으로 이혼한 것이 아니라 성격차이로 이혼을 하게 됩니다.

아무래도 일반인이 아닌 연예인이고, 고소득의 직업인 치과의사였기 때문에 두 사람 사이에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있었지 않나 생각합니다. 결국 갈등의 골이 깊어져 이혼까지 하게 된 것이겠지요.



불타는청춘의 인기와 강수지
강수지는 불타는청춘의 인기와 함께 최근 다시 주목을 받는 스타입니다. 가수로써는 이제 원로라고도 할 수 있지요. 하지만 강수지를 가수로써 다시 만나보기란 힘들지 않나 생각합니다. 과거 활동을 할 당시에도 노래로 주목을 받은 인물이 아니었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강수지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강수지만의 청순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김국진과의 케미가 상당히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 여전히 예쁜 외모와 몸매를 가지고 있으니 자신의 행복한 삶을 위해서라도 재혼을 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강수지의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