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ns윤지 몸매 비키니, ns윤지 mc몽 뜨지 못한 스타


얼굴도 예쁘고, 노래도 좋고, 비주얼이 너무 좋은데도 뜨지 못한 스타들을 가끔 만날 수 있습니다. 가수 ns윤지 역시 그런 스타 중의 한 명인데요. ns윤지는 강지영 사촌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지도가 그렇게 높지 않기 때문에 ns윤지 그대로의 이름이 크게 주목을 받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번 글에서 ns윤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ns윤지 프로필
ns윤지 본명은 김윤지입니다. ns윤지 나이는 1988년 9월 6일생으로 한국나이 28세이지요. ns윤지 키는 170cm이며, ns윤지 소속사는 JTM엔터테인먼트입니다. ns윤지 가족관계는 사촌 강지영이 있습니다.

ns윤지 학력은 캘리포니아 대학교 로스앤젤레스캠퍼스 무용학과, 커뮤니케이션학과입니다. ns윤지는 유학파인데요. ns윤지 과거사진을 보면 유학시절에도 정말 예쁜 몸매와 미모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는데요. ns윤지 파티 사진(과거 파티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ns윤지 성형설도 나왔으나 과거사진을 보면 성형설은 단순한 루머에 불과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ns윤지는 정작 화제가 되었던 과거 파티사진을 지우고 싶다고 말했지요. 아무래도 과거 사진이 민망하게 느껴질 수도 있고, 지금보다 과거가 더 화제가 되고 있다는 것이 그녀의 입장에서는 불편하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ns윤지 데뷔는 2009년 싱글앨범 '머리아파'를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ns윤지 몸매 비키니 화제
ns윤지는 몸매 좋은 가수, 여자 연예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국적인 페이스와 글래머스한 몸매 때문에 많은 남성들로부터 몸매 좋은 여자 가수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노래를 부를 때마다 섹시한 의상이 늘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지요. 이 때문에 ns윤지 움짤 역시 남성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ns윤지 몸매는 여자 솔로가수 중에서 TOP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큰 키에 글래머스한 몸매로 섹시 스타로 손색이 없지 않나 생각됩니다.



ns윤지 비키니(수영복)도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그만큼 몸매가 좋아서 화제가 된 것이겠지요. ns윤지가 예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 꾸준한 관리와 노력(운동)을 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정말 많은 노력을 하지 않나 생각되네요.



ns윤지 mc몽과 손잡고 컴백
ns윤지가 컴백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컴백 앨범에는 mc몽, 이단옆차기와 손잡고 컴백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ns윤지 신곡은 이단옆차기가 작사, 작곡을 했으며, MC몽이 피처링으로 지원 사격에 나서면서 컴백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ns윤지 와이피 뮤비 티저


새앨범 ns윤지 와이피(Wifey) 뮤직비디오 역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ns윤지는 욕조식은 시작으로 때로는 달콤하게, 때로는 유혹적인 모습을 드러내며, 섹시한 뮤직비디오를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이번 앨범 역시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ns윤지는 그동안 TOP급의 비주얼을 가지고 있고, 노래도 괜찮은데 생각만큼 뜨지 못한 스타라는 생각이 듭니다. 과연 ns윤지가 이번 앨범을 통하여 인기 스타 반열에 올라설지 주목을 끌고 있는데요. 여자 솔로 가수의 인기가 시들해진만큼 ns윤지가 다시 여자 솔로 가수의 전성시대로 만들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화제가 되었던 ns윤지 화보


ns윤지가 이번 앨범을 통하여 강지영 사촌이라는 꼬리표 대신에 섹시 여자 솔로가수, 인기 여자 솔로 가수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ns윤지가 뜨지 못한 스타, 안 뜨는 이유 등과 같은 연관 검색어가 이제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ns윤지의 새 앨범 '와이피'의 인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