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경영 다작 배우, 이경영 아내(부인) 임세미, 이경영 이혼 이유


우리나라 최고의 다작 배우라고 한다면 이경영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왠만한 영화에는 다 출연한다고 할 정도로 이경영은 다양한 영화에 출연을 했는데요. 주연급으로 출연을 하기도 했으며, 조연급으로도 정말 많은 영화에 출연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연으로 제보자, 백프로, 남영동1985, 봄, 눈, 26년,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등(2010년)이며, 조연이나 단역으로는 소수의견, 은밀한 유혹, 군도, 협녀, 타짜, 허삼관매혈기, 해적, 관능의 법칙, 더 테러 라이브, 또 하나의 약속, 무명인, 베를린, 후궁, 회사원, 외사경찰, 모비딕, 카운트다운, 최종병기 활, 부러진 화살, 푸른 소금, 무적자 등입니다.(2010년 이후 작품) 정말 엄청나게 많은 작품에 출연을 했네요.



이경영 프로필
이경영 나이는 1960년 12월 12일생으로 한국나이 55세입니다. 이경영 고향은 충북 충주시이며, 이경영 키는 173cm, 이경영 몸무게는 64kg입니다. 이경영은 1987년 영화 '연산일기'를 통하여 데뷔를 했지요. 이경영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연기파 데뷔로 큰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경영의 연기력은 한 번 보면 기억에 남을 정도로 큰 인상을 주고 있지요.(이경영 과거에는 더 엄청났지요)



이경영 성매매 사건
이경영 성매매 사건 이경영은 2002년 미성년자 A씨에게 자신이 제작 중인 영화에 출연 시켜주겠다고 접근한 뒤 3차례에 걸쳐서 돈을 주고 성관계를 가진 혐의를 받아서 큰 논란이 되었습니다. 법정소속과 법정싸움 끝에 이경영 무죄로 끝난 사건이지요. 이경영은 이 사건으로 무죄를 선고받았지만 오랫동안 연기 활동을 중단해왔습니다. 이경영은 2012년 한 방송을 통하여 이 사건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는데요. <내가 그 어느 시간에 대한 잘못에 대해 스스로 충분히 부끄럽다고 생각했다. 나는 어머니한테 불효를 했다. 아들이 쇠고랑을 찬 못브을 보여드렸다. 영화배우로 부끄러웠던 시간 모든 것들에 대해 벌로 받겠다고 이야기했었다>고 덧붙이며 힘들었던 시간을 회상했습니다.



이경영 아내(부인) 임세미, 이경영 이혼이유(이혼사유)
이경영 결혼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가족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지 않고,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자신의 이야기를 하지 않기 때문에 그가 결혼을 했는지? 이혼을 했는지? 재혼을 했는지?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지요. 이경영 결혼은 1997년 9월 20일 토요일에 서울 강남구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화촉을 밝혔습니다. 이경영 나이는 당시 37세였고, 이경영 아내(이경영 부인)이 될 사람은 탤런트 임세미였지요. 이경영 배우자가 된 임세미 나이는 당시 25세였습니다.(이경영 와이프)



이날 결혼식은 김동호 부산국제영화제 집행위원장의 주례와 김병찬 KBS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이 되었지요. 당시 초절정의 인기 탤런트가 모두 참여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제주도로 4박 5일간 신혼여행을 떠났으며, 이경영의 집인 고양시 일산동 강촌마을 우방아파트에서 신접살림을 차렸다는 기사가 난 적이 있지요. 그러나 이경영은 임세미와 결혼 1년만에 이혼을 했는데요. 이경영 이혼이유에 대해서는 두 사람의 성격차이를 꼽았습니다. 당시에도 이혼사유로 성격차이가 많이 나왔던 것 같네요. 그리고 이경영 임세미 사이에 아들가 있었습니다.(이경영 자녀) 이경영 아들을 5살 이후 10년 동안 보지 못했다고 2012년 캐이블채널 tvn백지연의 피플인사이드에 출연을 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지요. <아이 엄마에게 소식을 듣긴 하지만 마주보고 얘기하지 못한지 오래됐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이경영은 아들에게 정말 미안하고, 너무 보고 싶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눈물을 글썽였지요.>



그리고 2001년 이경영 결혼 기사가 또 한 번 나온적이 있는데요. 스포츠조선의 기사에 따르면 탤런트 이경영(당시 41세)이 섹시스타 이혜진(당시 32세)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이었습니다. 이들은 지난 1999년에 만나서 교제를 해왔으며, 이르면 2002년 봄 결혼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지요. 1997년 임세미와 결혼을 했다가 1년 만에 파경을 맞은 이경영은 이혜진을 만나 아픔을 달랬으며, 동성동본의 한계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키웠다고 했지요. 이경영은 이미 이혜진의 부모를 만나 결혼 승낙을 받아놓은 상태로 신부측이 처음에는 이들의 교제를 못마땅해했으나 이제는 결혼을 승낙한 것은 물론 적극적으로 결혼을 재촉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경영은 당시 이 기사가 나가고 이런 말을 했는데요. <아직 결혼은 구체적으로 생각해보지 못했다. 올해는 너무나 바빠 재혼을 생각할 겨를이 없다(이경영 재혼)>고 밝혔지요.


이경영 재혼 기사가 났던 상대 영화배우 이혜진은 뉴머신 우뢰매 제5탄으로 데뷔를 하여 사랑의 종합병원, 쫄병수첩2, 너는 나의 황홀한 지옥, 팁2, 새벽에서 밤까지, 네 멋대로 해라, 로맨스 황제 등의 영화에 출연을 했습니다. 그러나 1997년 로켓트는 발사됐다를 끝으로 연예활동을 중단해왔다고 하지요. 그런데 이혜진과 결혼 기사는 더 이상 찾아볼 수 없었는데요. 이경영이 미성년자 성매매 사건에 연루되면서 재혼도 흐지부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이경영은 영화배우로서는 무척 큰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쉽게도 결혼생활은 실패를 거듭했던 것 같습니다. 나이가 들면 가족의 중요성을 더욱 느끼게 되고, 가족의 필요성을 더욱 느끼게 되는데, 아직까지 혼자 살고 있다는 것이 무척 안타깝게 느껴지는데요. 요즘에는 늦은 나이에도 결혼을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 만큼 이경영이 좋은 여자를 만나게 된다면 결혼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경영 눈물 사진 캡쳐


이경영 다작, 진정한 영화배우
이경영은 정말 진정한 영화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떤 작품에 출연을 해도 자신이 맡은 배역을 완벽하게 성공해내며, 연기력 역시 무척 뛰어나기 때문이지요. 이경영은 여러 영화에 출연을 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 많이 출연을 하여, 다작 배우로 대중들에게 기억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