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연석 꽃보다 청춘2 박해일 영화 제보자 출연 뜨는 스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의 하나인 꽃보다 청춘, 꽃보다 청춘은 윤상, 유희열, 이적의 페루여행기와 유연석, 바로, 손호준의 라오스 여행으로 진행이 됩니다. 중년 남자들의 페루 여행기가 끝나는 동시에 신세대 남자들의 라오스 여행기가 시작이 되지요.

유연석 꽃보다 청춘2 리더
꽃보다 청춘 2팀의 리더라고 하면 유연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은 손호준과 함께 나이가 가장 많고 리더라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지요. 유연석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유연석 나이는 1984년 4월 11일생으로 한국나이 31세입니다. 유연석 본명은 안연석인데요. 유연석 키는 183cm 73kg입니다. 유연석 데뷔는 2003년 영화 올드보이에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지요. 유연석 학력은 세종대학교 대학원 연기예술학 MFA 석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유연석은 꽃보다 청추 1팀을 통하여 잠시 얼굴을 비춘적이 있습니다. 꽃보다청춘2의 살림꾼인 유연석이 편법을 통하여 좀 더 편한 여행을 하려는 것이 나영석 PD에게 들켰기 때문입니다. 유연석은 <이서진씨가 그렇게 하더라. 우리도 적은 예산으로 좋은 숙소에 묵자고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유연석의 사기과 유희열의 사기가 이서진으로부터 계승이 된 것이라며, 자막이 나오는 것을 보면서 꽃보다청춘2에서 유연석의 활약이 무척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그의 깜찍발칙한 사기 방송이 기대가 되네요.



유연석은 그동안 바른 이미지에 정석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는데, 꽃보다 청춘을 통하여 드라마에서의 이미지가 아닌 인간적인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유연석 바로 손호준의 호흡

꽃보다청춘과 같은 여행 프로그램은 멤버들의 호흡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호흡이 잘 맞는 사람과 떠나는 여행이 즐겁듯이 멤버들의 호흡에 따라서 여행의 질, 프로그램의 질이 크게 달라질 것 같습니다. 다행인 것은 유연석 손호준 바로가 벌써 호흡을 맞춘적이 있었는데요. 응답하라 1994를 통하여 호흡을 맞춘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손호준 나이가 1984년으로 유연석과 동갑이고, 바로 나이가 1992년 9월 5일생으로 23세 막내인데요. 나이차이가 8살이나 나는 만큼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바로 본명 차선우)



유연석 제보자 영화 주연 데뷔
2014년 10월에 개봉을 확정지은 영화 제보자는 박해일을 주축으로 이경영, 유연석, 박원상이 출연을 합니다. 제보자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줄기세포 스캔들을 모티브로 한 것인데요. 사회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과 따뜻한 시선을 겸비한 임순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기대를 모았습니다. 유연석은 제보자에서 스크린 첫 주연을 맡아 차마 양심을 저버릴 수 없어 충격적 제보를 하는 남자 심민호로 분해 심도 깊은 내면연기를 펼칠 예정인데요. 유연석이 스크린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꽃보다청춘2는 벌써 촬영을 마치고, 방송을 앞두고 있는데요. 유연석은 사진 찍기를 무척 좋아하는 연예인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유연석 개인 사진전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유연석은 <꽃보다 청춘>은 급하게 가게 되어서 사진을 많이 찍진 못했다. SNS에 아이들이 물장구 치는 모습을 휴대폰으로 찍어 올린 정도다. 라오스에서도 아이들을 통해서 느끼고 얻은 것이 많았다고 말을 했습니다. 유연석은 첫 개인 사진전 아이가 8월 1일부터~19일까지 진행이 되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될 예정이라고 하지요.



유연석은 연기에서뿐만 아니라 실생활에서도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요. 꽃보다 청춘2에서의 유연석 모습도 기대가 되고, 영화 제보자에서의 유연석 모습도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영화와 인기 예능의 출연, 유연석은 지금 뜨고 있는 스타라고 말을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그가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활동도 많이 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