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배우

남상미 이상윤 결혼 결별이유

우유와 탄산 2019. 3. 4. 11:42
반응형

나이가 들면 배우로서의 이미지가 많이 바뀐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예능에 출연을 하지 않은 인물들이 예능에 출연을 하기도 하고, 새로운 활동에 도전을 하기도 하지요. 대표적인 인물이 남상미와 이상윤입니다.



남상윤과 이상윤은 과거에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는데요. 그러나 현재는 결별했고, 남상미는 결혼을 이상윤은 다른 여성과 교제를 하기도 했습니다.



남상미 프로필
남상미 나이는 1984년 5월 3일생입니다. 고향은 경북 영주이며, 2003년 MBC 드라마 러브레터로 데뷔를 했지요. 남상미는 과거 롯데리아 걸로 유명한데요.



고등학교 시절 한양대 앞에 롯데리아에서 근무를 하면서 얼짱 롯데리아 걸로 유명해졌고, 결국 연예기획사의 섭외를 받고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된 것입니다. 롯데리아걸 일화는 남상미가 데뷔를 하고 인기를 얻은 후 많이 알려졌지요.


남상미는 청순한 외모에 글래머 몸매 때문에 남상미 몸매가 연관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남성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남상미 결혼은 2015년 1월에 하게 되는데요. 남상미 남편 직업은 사업가로 집안의 재력도 엄청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남상미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감정으로 약 1년간 교제하다가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남편의 꾸밈 없는 소탈한 성격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현재 남상미는 일반인 남편과의 사이에 딸 1명을 두고 있습니다.(남상미 자녀)



이상윤 프로필
이상윤 나이는 1981년 8월 15일생입니다. 소속사는 제이와이드컴퍼니이며, 학력은 서울대학교 물리학과를 졸업했지요. 이상윤은 잘생기고 큰 키에 서울대학교를 졸업하여 연예계 대표 엄친아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상미 이상윤 결별이유
남상미 이상윤 결혼을 할 것이라고 기대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결혼을 했다고 알고 있는 사람도 있는 것 같네요.


남상미와 이상윤의 결별은 2013년 1월에 알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에 결별을 한 것으로 보였는데요. 두 사람이 2011년 택시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얼떨결에 열애를 고백하게 되었고, 의도치않게 공개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MC 였던 이영자와 공형진이 <두 사람이 사귀냐>라고 가볍게 질문을 던졌고, 두 사람이 너무 순진한 나머지 제대로 답변을 하지 못했고, 이 때부터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상 인정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두 사람의 열애는 오래가지 못했는데요. 두 사람의 결별이유(결별사유)는 나중에 알려졌습니다.

이상윤 소속사는 <이상윤과 남상미 두 사람이 특별한 일이 생겼거나 불화 때문에 헤어진 것은 아니다. 오랜 연애 기간 끝에 자연스럽게 이별한 것 같다>


남상미 소속사는 <현재 드라마 촬영 중인 이상윤을 배려해 결별 사실을 숨겼다. 보통 연인들이 서로 성격이 맞지 않아서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두 사람 역시 그런 것 같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이미지나 성격이 너무나 착해서 그런지 서로에 대해서 소극적이고, 이것이 성격차이로 이어지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남녀사이의 사랑과 이별은 확실히 쉽지 않은 일인 것 같습니다. 순진한 두 사람이 공개 연애를 했으니 이것이 큰 걸림돌이 되었을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두 사람은 결별 후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9년 3월 현재 <오늘도 배우다>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고, 이상윤은 <집사부일체>를 통하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개연애는 이래서 참 힘든 것 같습니다. 결별 후에도 꼬리표처럼 항상 따라다니기 때문이지요. 아무튼, 새로운 변화와 도전을 하고 있는 이상윤과 남상미가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