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손창민 아내 이지영, 손창민 리즈시절 어마어마

나이가 들었지만 여전히 멋있고, 아름답기는 힘이 듭니다. 세월의 시간을 이기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요. 손창민이라는 배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하는데요. 손창민은 여전히 멋있고, 멋지게 늙는 대표적인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손창민 프로필
손창민 나이는 1965년 4월 24일생입니다. 손창민 아역배우 출신인데요. 데뷔는 7살 때인 1971년 영화 <봄 여름 가을 그리고 겨울>을 통하여 데뷔를 했습니다. 손창민은 신성일이 영화를 촬영하는 곳에 지나가다가 귀여운 외모로 출연을 권유받고 이후부터 아역배우로 살아가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1983년 KBS 드라마 <고교생 일기>를 통하여 인기를 얻으며 80년대를 대표하는 하이틴 스타가 되었지요.

손창민 고향은 부산이며, 손창민 키는 174cm입니다. 손창민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손창민 학력은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입니다.


손창민 과거사진


손창민 아내 이지영
손창민 부인 이지영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손창민은 대학교 1학년 때에 스키장에서 처음 부인 이지영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7년간의 연애끝에 1991년 손창민 결혼을 하게 되었지요. 당시 손창민 나이는 27세였습니다.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을 하게 되었지요.

손창민은 결혼할 당시 재벌 여성과 결혼을 했다고 알려졌는데요. 신문에 대서 특필이 되기도 했지요. 그러나 손창민 아내의 집안이나 직업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재벌 정도는 아니고 부자 집안에 결혼을 했다고만 알려져 있지요.


드라마속 손창민 결혼사진


손창민이 예능이나 토크쇼 프로그램에 거의 출연을 하지 않고 드라마에만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의 가정사나 가족에 대해서는 잘 알려져 있지 않지요. 다만 알려진바에 의하면 손창민 아내의 집안이 좋고, 인테리어계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요리도 수준급의 여성이라고 알려져 있지요.

손창민 이혼루머
손창민 자녀로는 손창민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에게 이혼루머가 돌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별거했다는 사실만 전해졌을뿐 이혼을 했다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아마도 자녀들이 있기 때문에 쉽게 이혼을 하지는 못하겠지요. 자녀도 있고, 오랫동안 결혼생활을 한 정을 생각해서라도 다시 잘지내고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손창민은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하며 아줌마 팬들도 상당합니다. 2015년도에도 오만과 편견,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 출연을 했고, 지금은 <내 딸, 금사월>에 출연을 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너무나도 멋지게 늙고 있고, 아직까지도 잘생긴 외모가 연기력을 죽이고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손창민은 늙어도 멋진 역할, 멋진 배우의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손창민이 내 딸 금사월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길 바라며,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멋진 연기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