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상아 결혼 이상아 이혼, 이상아 남편 윤기영 직업

이상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상아가 최근 임상아 이혼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이름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상아와 임상아는 전혀 다른 인물이니 오해하는 일이 없어야 할 것 같습니다.



이상아 프로필
이상아 본명은 이민주입니다. 이상아 나이는 1972년 2월 14일생으로 한국나이 43세(2014년 기준)입니다. 이상아 출생은 서울이며, 이상아 키 163cm, 몸무게 45kg이지요. 이상아 데뷔는 1987년 영화 길소뜸으로 데뷔를 했는데요. 이상아는 아역스타로 큰 인기를 끌면서 전성기때에는 많은 남성들로부터 사랑을 받는 여자 스타였습니다. 이상아 소속사는 피플랫엔터테인먼트이며, 이상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지요.



이상아 임권택의 관계가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이상아 세바퀴에서 임권택 감독과의 관계와 영화 길소뜸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2014년 1월 세바퀴에 출연한 이상아는 임권택 감독의 길소뜸에소 노출을 감행해야했던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이상아는 캐스팅 할 때 <대본을 주는데 대본 안 나왔다고 했다. 대본 받았는데 대사는 없고 지문만 많았다. 어린 아이가 이해하기에 지문도 어려웠다. 야한 장면이었는데, 수위에 놀라서 거절하려고 했더니 감독님이 믿고 따라오라고 하셨다. 애정신이 부담스럽던 시절 전라로 찍게 돼 못하겠다고 했더니 임권택 감독님이 '돈 많으면 필름 값 다 물고 가도 된다'고 하셨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전라로 찍었다>고 말을 했지요. 길소뜸은 야한 영화가 아니라 남북 여신의 민족사를 한 연인사를 통해 보여준 작품이라고 하지요.

이상아 이혼과 결혼
이상아는 두번의 이혼과 세번의 결혼을 했습니다. 이상아 결혼은 1997년 개그맨 김한석과 결혼을 했지요. 톱스타 이상아와 개그맨 김한석의 결혼으로 세간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1998년 두 사람은 성격 차이를 이유로 이혼을 했는데요. 이상아 김한석 자녀는 없었습니다.

이후 이상아는 2000년년 사업가 전철과 두번째 결혼을 했습니다.(이상아 두번째남편 전철) 그러나 이상아 전남편 전철과 19개월 만에 합의 이혼을 해서 주변을 안타깝게 했지요. 이상아는 이혼 후 전남편 전철과의 결별 이유에 대해서 전철의 거짓말이라고 하며 전 남편 전철의 빚도 감당하기 어려웠다고 주장을 했습니다.(반면 이상아 전남편 전철은 이상아가 전철 지인과 부적절한 관계였다고 주장했지요) 이상아 이혼은 순탄하지 않았기 때문에 늘 화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상아와 전남편 전철 사이에는 자녀 딸 1명을 두고 있습니다.(방송에 이상아와 함께 출연을 했던 윤서진양이지요)


이상아 남편 윤기영 사진


이상아 두번째 이혼후 2003년 세번째 혼인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상아 현재 남편 윤기영씨입니다. 이상아 남편 윤기영씨 역시 이혼을 한 후 이상아와 재혼을 한 것이었는데요. 윤기영씨는 애니메이션 사업을 오랫동안 해왔다고 합니다. 윤기영씨는 전 아내 사이에 두 아들을 두고 있지요. 이상아는 2001년 경기대학교 대학원을 다니다가 학과 동기인 윤기영씨를 만났으면 2002년 6월부터 본격적인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두번째 남편 전철씨와의 이혼 후 윤기영씨의 도움을 얻어서 법적인 문제를 함께 처리하는 과정에서 친해졌으며, 윤기영씨와 양주바인 <나인>을 함께 경영하기로 하면서 혼인신고를 할 결심을 굳혔다고 하지요. 이상아가 두차례나 결혼에 실패를 했기 때문에 윤씨와의 결혼을 말렸으나, 이상아의 의지가 워낙 커서 결혼을 할 수 있었다고 하지요.



이상아의 이혼과 결혼 그리고 이상아 재혼 과정 등을 보면 이상아는 정말 순탄지 못한 삶을 살았던 것 같습니다. 배우로서 인기를 얻고 전성기 시절을 결혼과 함께 잃어버리고, 두번의 이혼을 겪고, 세번의 결혼을 했기 때문이지요. 지금의 남편과 안정된 삶을 살아가고 있지만, 재혼 후 이상아의 아들과 딸이 이상아의 과거를 쉽게 받아들이지 못했고, 결국 두 아들을 유학보낼 수밖에 없었던 이야기까지 나왔기 때문이지요.(이상아 아들은 전남편 윤기영씨가 전아내 사이에서 낳은 아들입니다)


최근에는 이상아가 사기혐의를 받으면서 논란이 된 적이 있는데, 왜 이런 좋지 않은 사건에 자꾸만 언급이 되는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이런 이야기에 자꾸만 언급되니 이상아의 이미지도 추락할 때로 추락한 상태이지요.


이상아가 방송에 딸과 함께 나와서도 웃고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그녀의 얼굴 뒤에는 그늘이 가득했지요. 그리고 여러가지 루머(이상아 루머)와 사건에 연루되며, 늘 안좋은 뉴스로 화제가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제 이상아가 나이도 어느 정도 있고, 이혼과 재혼을 겪으면서 본인 스스로 많이 성숙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녀가 더 이상 나쁜 소식에 연루되지 않고, 지금처럼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며, 가족과 남편과 함께 행복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는 이상아에 관련되어서는 방송에서 좋은 모습과 좋은 소식만 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