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서현진 얼굴형, 서현진 밀크 출신 닮은꼴. 후쿠무라 미즈키 vs 아라가키 유이

요즘 뜨고 있는 여배우 중의 한사람인 서현진. 서현진은 청순한 외모로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최근 제왕의 딸 수백향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며, 청순 여배우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서현진 얼굴형은 국내 여배우들 중에서도 예쁜 얼굴형을 가지고 있는데요. 서현진은 1985년 2월 27일생으로 아이돌그룹 밀크 출신의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일본 모닝구무스메 멤버와 배우의 닮은꼴로도 유명합니다.

서현진 밀크 출신
서현진은 2001년 밀크 1집 앨범 'with Freshness'로 잠깐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러나 밀크가 큰 인기를 끌지 못하자 서현진의 배우로 전향을 하게 되었는데요. 2006년 KBS 황진이를 통하여 배우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어 오자룡이 간다. 수백향 등을 통하여 여주인공 자리를 꿰차며 배우로서 성장을 하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서현진은 아이돌걸그룹으로서 성공할 수 있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소녀시대의 태연과도 묘하게 닮은 것 같습니다.


서현진 닮은꼴 후쿠무라 미즈키
1996년 10월 30일생 일본 모닝구 무스메 멤버인 후쿠무라 미즈키가 서현진과 외모가 닮았다는 이야기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청순한 외모와 분위기 등이 묘하게 닮은 것 같은데요.

(후쿠무라 미즈키)

얇은 쌍커풀의 눈매 역시 무척 닮은 것 같습니다. 차이가 있다면 11살이라는 나이차 그리고 후쿠무라 미즈키는 아직 얼굴이 앳땐 모습이 그대로 닮겨 있으며, 얼굴의 젖살도 그대로라는 것이 차이인 것 같네요. 후쿠무라 미즈키는 얼굴에 살찐 서현진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후쿠무라 미즈키)

서현진 닮은꼴 아라가키 유이
저는 후쿠무라 미즈키보다 일본 여배우인 아라가키 유이와 더욱 닮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볼 때마다 너무 닮아서 깜짝깜짝 놀라는데요. 아라가키 유이는 최근 일본에서 뜨고 있는 여배우로 일본에서 '여자친구로 삼고 싶은 유명인'이라는 설문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최근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아라가키 유이)

일본 여배우의 유망주이자 최근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여배우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최근에는 인기 아이돌그룹 칸자니8의 멤버 니시키도 료와 열애 중이라는 것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하지요.

(아라가키 유이)

서현진 얼굴형과 프로필 그리고 그녀의 닮은꼴인 후쿠무라 미즈키와 아라가키 유이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진을 보면 잘 모를수도 있지만, 출연한 드라마의 영상을 보면 정말 많이 닮았다(아라가키 유이)라는 생각이 드는 것 같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서현진 닮은꼴로 후쿠무라 미즈키 vs 아라가키 유이 중에서 아라가키 유이와 더욱 닮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세 사람 모두 이미지가 상당히 비슷하고 얼굴도 너무 많이 닮은 것 같네요. 보는 사람들에 따라서 조금 차이가 있겠지만, 서현진 얼굴형이 워낙 예뻐서 얼굴형이 이쁜 스타들과 닮은꼴이라는 소리가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서현진은 이제 30대 여배우의 길로 들어서고 있습니다. 20대에 큰 주목을 받지 못해서 아쉽기도 하지만, 30대가 되면 연기도 좀 더 성숙될 것이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 기대가 되는 배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현재 서현진을 검색하면 서현진 아나운서의 얼굴(프로필)이 먼저 뜨게 됩니다. 동명이인의 경우 최근 검색이 많은 사람, 인기가 더 많은 사람의 프로필이 먼저 뜨게 되는데, 탤런트 서현진이 앞으로 서현진 아나운서보다 프로필이 먼저 뜰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을 해줬으면 좋겠네요. 사진을 보면서 얼굴형이 너무 닮아서 누가 누군지 모를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반응형
댓글